관리 메뉴

언더커버

올뉴렉스턴 더블랙 세라믹 언더코팅 양주 의정부 노원구 일산 구리 본문

세라믹 언더코팅

올뉴렉스턴 더블랙 세라믹 언더코팅 양주 의정부 노원구 일산 구리

Under_cover 2021. 1. 4. 16: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더커버입니다.
올뉴렉스턴 더블랙 모델 언더코팅입니다. 요즘 렉스턴 차량 시공이 많네요. 렉스턴 구매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아우토하임 세라믹 오리지널 언더코팅 포스팅입니다.
블랙 버전은 사이드스텝이 전동 입니다. 좋네요 ㅋㅋ
 

 
언더코팅에 앞서 항상 말씀드리지만 언더코팅에 앞서 탈지 세척은 필수입니다. 유분기가 남아있으면 코팅제가 떨어질수 있습니다. 그럼 재시공 두번일을 해야되겠죠ㅜㅜ
 

 
세척 탈지 작업 후에는 녹이 있는 곳에는 환원제, 용접 부위에는 알루미늄 코팅제로 1차 작업을 해줍니다.
그래야 1차 방어가 가능 합니다. ^^

 

 
지금까지 작업시간도 만만치 않습니다ㅜㅜ 사전 방청처리도 중요하니 언더코팅 시공시 잘 확인하세요.
이제 마스킹을 할수가 있습니다.
전동 사이드 스텝은 브라켓 부위 및 모터 부위를 마스킹해 줍니다. 코팅제가 묻을시 모터나 관절부위에 지장을 줄수 있습니다. 전동스텝 마스킹 힘드네요
 

 
마스킹이 완료 되어 언더 코팅을 진행 합니다.
 

 
하부 실링 실러 터진 부분이 눈에 걸리네요ㅜㅜ 하부 실링 비용은 원래 추가 비용이나 눈에 거슬리는 두곳만 서비스 해드렸습니다.
 

 
이제 진짜 언더코팅을 시작 합니다.
 

 
이너왁스도 꼼곰히 구석구석 도포해 드렸습니다.
 

 
블랙박스 아니나비 QXD5000, 보조밧데리 두코 엣지 시공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겨울철 블랙박스 및 시동에 무리없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겨울철 보조 밧데리는 필수죠~
 

 
감사합니다
 
 
#고양언더코팅 #일산언더코팅 #양평언더코팅 #노원언더코팅 #은평구언더코팅 #도봉구언더코팅 #중랑구언더코팅 #송파언더코팅 #강남언더코팅 #구리언더코팅 #의정부언더코팅 #양주언더코팅 #렉스턴더블랙 #올뉴렉스턴언더코팅 #블랙박스 #블박보조밧데리 #동두천언더코팅 #포천언더코팅 #파주언더코팅 #남양주언더코팅
#고양언더코팅#일산언더코팅#양평언더코팅#노원언더코팅#은평구언더코팅#도봉구언더코팅#중랑구언더코팅#송파언더코팅#강남언더코팅#구리언더코팅#의정부언더코팅#양주언더코팅#렉스턴더블랙#올뉴렉스턴언더코팅#블랙박스#블박보조밧데리#동두천언더코팅#포천언더코팅#파주언더코팅#남양주언더코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