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언더커버

콜로라도 4인치업 세라믹 언더코팅 의정부 양주 은평구 본문

세라믹 언더코팅

콜로라도 4인치업 세라믹 언더코팅 의정부 양주 은평구

Under_cover 2021. 1. 2. 1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더커버입니다.
쉐보레 콜로라도 4인치업 정식 튜닝된 차량입니다.
차가 아주 멋지네요^^

탱크인줄 알았습니다ㅜㅜ 제대로 오프 감성나오네요.
하지만 시공 일하기엔 너무 힘든 차량이었습니다.
 

 
사제 언더커버 맨홀 뚜껑 무게 만큼 무겁습니다ㅜㅜ 들다 토나올뻔 했습니다.

 휠 타이어 무게도 장난이 아니네요. 헉~
들다 포기하고 차를 최대한 내려서 빼고 끼웠습니다.
장미란이도 힘들것같습니다ㅡㅡ;

 언더코팅을 위한 준비 작업에 들어갑니다.
탈지 세적후 알루미늄 코팅제로 볼트 너트 용접부위를 모들 작업해줍니다. 시작하기도 전에 너무 힘들어 진이 다빠져서 사진도 못찍었네요.

마스킹 작업을 시작 합니다.
근데 콜로라도는 순정 차량도 마스킹 할 부위가 많은데 이 차량은 튜닝 제품이 많아 모두 살리려니 더 많습니다. 으엉~~ 주글것같습니다.

 아 마스킹하다 쓰러질것 같습니다ㅋㅋ

이제 언더코팅 아우토하임 세라믹 오리지널 언더코팅제 입니다^^유명하죠~

 
견인장치도 코팅제로 깔끔하게 도포하였습니다.
잘 마무리는 되었는데...
사제 언더커버가 장착 문제가 있네요. 무겁기도 너무 무겁고 볼트 홀이 제대로 안 맞습니다. 둘이서 하는데도 도저히 안되네요.
결국 차주님께 공지해드리고 협력업체 1급 공업사로 이동하여 장착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오늘 콜로라도 문의가들어왔는데 놀래서 튜닝했냐고 여쭤봤습니다ㅋㅋㅋ
튜닝차량 다음엔 고민좀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콜로라도 #콜로라도언더코팅 #동두천언더코팅 #썬팅 #블랙박스 #블박보조밧데리 #노원구언더코팅 #남양주언더코팅 #포천언더코팅 #도봉구언더코팅 #고양언더코팅 #일산언더코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