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언더커버

니로 하이브리드 시카가드 ms폴리머 언더코팅 추천 본문

MS폴리머 방음 언더코팅

니로 하이브리드 시카가드 ms폴리머 언더코팅 추천

Under_cover 2020. 10. 23. 13: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더커버입니다.
하부 케어 녹방지 부식방지 전문 업체이며, 언더코팅 방음 방청 전문 업체 입니다.

니로하이브리드 차량 탁송이 일정 보다 이틀이나 빨리 왔습니다. 일정이 조금 꼬이네요 ㅋㅋ
탁송 기사님이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되시는데 길에다 세우고 내리시네요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시카가드 ms 폴리머 시공 예정입니다.
 

 
신차 검수도 차주님과 같이 진행 했습니다. 차주님이 엄청 꼼꼼하시네요. 본넷 단차 외에 이상이 없어 언더코팅 진행 하기로 합니다.
음료수도 사주시고 밥도 사주셔서 제가 추가로 해드릴수있는 도어컵 PPF 무상으로 해드렸습니다. 오는게 있으니 가는것도 있어야죠 ㅋㅋ

언더코팅 및 휀다 방음 시공 진행 됩니다.
하부 탈지 시작~ 궈궈~~
 

 
하부도 특별히 문제가 된곳은 없었습니다.
 

 
녹이나기 쉬운 부위는 우선 1차로 방청 처리를 선진행 합니다. 이렇게 해야 혹시 모를 부식 방지에 대비합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이제부터는 마스킹 작업 극한 직업 힘든 부분입니다. 요즘은 로워암 부위도 부식때문에 알루미늄 소재로 변경되어 마스킹부위가 더늘었습니다, ㅜㅜ
하지만 마스킹 안하고 그냥 코팅하는 업체도 많습니다. 왜냐? 오래 걸리니깐 ㅋㅋ 머 그거야 작업자 방식의 차이니깐요. 하지만 전 좀 오래걸려도 순정이 보기 좋아 보여 마스킹합니다 ^^
 

 
보기엔 별거 이난것 같고 금방할것 같지만 ㅜㅜ 마스킹 엄청 오래 걸리는 작업입니다.

언더코팅 시공 사진입니다.

최고라 자부하진 못하지만 최선을 다해 성실하게 책임감있게

모든 작업은 직접 시공합니다.

자만은 나태해집니다. 제 생각^^;

 

 
시공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차주님게서 너무 만족해 하시어 제가 다 쑥스럽네요. 돈받고 하는 일인데 최선을 다해야죠.

밥값과 칭찬 값으로 도어컵 PPF 서비스~~~ 잘안보이네요 ^^
 

출고 대기중입니다.

 

 
#의정부언더코팅 #양주언더코팅 #포천언더코팅 #동두천언더코팅 #파주언더코팅 #고양언더코팅 #남양주언더코팅 #중고차부식 #중고차녹방지 #부식방지 #방음방청 #중고차언더코팅 #노원언더코팅 #도봉언더코팅 #은평언더코팅 #ppf필름 #경기북부언더코팅 #하부실링 #자동차용접부위 #신차무료검수 #이너왁스 #자동차실링 #트레버스언더코팅 #니로이너왁스 #언더코팅 #서대문언더코팅 #마포언더코팅 #일산언더코팅 #니로하이브리드 #하부언더코팅 #자동차언더코팅 #니로언더코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