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언더커버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글로벌 기업 시카가드 MS폴리머 언더코팅 동두천 양주 고양 일산 본문

MS폴리머 방음 언더코팅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글로벌 기업 시카가드 MS폴리머 언더코팅 동두천 양주 고양 일산

Under_cover 2020. 10. 20. 1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더커버입니다.
오늘 입고된 차량은 트랙스 레드라인 외관이 트레버스 레드라인과 비슷하네요.^^;
블랙 색상이라 차가 멋져 보입니다.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차량이 나온지는 일주일정되 되셨다고하네요.
신차라 깔끔합니다. 요즘 중고차를 많이 시공 하다보니 신차가 반갑습니다.
차주분이 동두천 같은 동네 분이시라 차주분과 너무 얘기를 많이 나누면서 했더니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매일 혼자 고독하게 일하다 얘기를 나누면서 했더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오래 걸렸습니다 ㅜㅜ
 

 
요즘 나오는 차량이 기본 언더코팅이 너무 않되어져 있네요. 구형 차량은 절반이 기본적으로 되어져 있었는데
신형 차량은 현기를 따라 가네요 ㅡㅡ; 좋은걸 따라하면 좋으련만 못된것만 ㅋㅋㅋ
 

 

구형 위 신형 아래

요렇게만 하면은 언더커버를 달아줘야 하는게 아닌지 쉐보레 원가 절감에만 신경을 쓰셨네여.....
 

 
하부는 구형 신형 변화는 없는것 같네요 앗! 앞커버 볼트를 7mm였던가로 바꿨네요ㅡㅡ 이것도 원가 절감인가???
 

 
 
탈지 및 마스킹 처리하고 부틸 매트 장착~~~
녹이나기 쉬운 용접부위 엣지부위 사전 방청 처래해줍니다. 서스 알루미늄 코팅제 도포 후 시카가드 ms 폴리머 시공 진행 합니다. 인증된 글로벌 기업의 제품이죠. 어디서만든지 모르는 저가의 ms 폴리머 제품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조금 비싸도 좋은 제품으로 시공 합니다.
 

 
 
시공이 완료 되었습니다. 너무 늦은 시간까지 작업을 하게되어 차주님께 쫌 죄송하네요.
하지만 최선을 다해야 하기에.... 차주님도 만족하시면서 가셨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고생 하셨습니다 ^^;
멀리서도 이너왁스 도포된게 보이네요 ㅋㅋ 이너왁스도 확실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요즘은 화물차량 문의가 많이 들어오네요. 화물차도 부식에 너무 취약한게 사실입니다.
15톤 덤프, 5톤, 1톤 ,탱크로리 차량 등 문의가 많이 들
어오나 저희 업체 현실상 탑(헤드) 부위만 시공을 해드리고있습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