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언더커버

한국.독일.일본 하부 접합부위.용접부위 실링(씰링,실리콘) 비교 본문

세라믹 언더코팅

한국.독일.일본 하부 접합부위.용접부위 실링(씰링,실리콘) 비교

Under_cover 2020. 7. 21. 1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더커버입니다.
오늘은 🇰🇷 한국 차량, 🇩🇪 독일차량, 🇯🇵 일본 차량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작업 차량을 기준으로 비교해본것이며,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휀더를 기준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사진에서 하얀색 실리콘을 봐주세요.

[국산]
우리나라에서 많이 판매되고 대중에 사랑받는 차죠?
 

 
국산 그**
 

 
국산 그**
[국산 최고급 GV**]
우리나라 최고급차량 입니다. 1억 가까이되죠?
 

 
국산 사진에 보이네요^^
 

 

[일본]
일본 H사의 차량 입니다.
 

 
일본H사

 

 
[독일]
독일의 a차량 입니다. 그중 준중형 차량입니다.
 

 
독일 a사

 

 

비교해보셨나요? 용접 접합 부위는 시간이지나면서 충격에 의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떨어지면 소음에 원인 및 안전상에도 문제가 되겠죠?

국산 차량은 그**차량은 고급 차량에 속하는 차량임에도 가격을 떠나서 안전상 소비자를 위해서 철저하게 해야되는 차량임에도 부실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본넷 방음 작업을 하다보면 신차임에도 이미 떨어져 있는 차량들도 꽤 됩니다. 물론 보고도 그냥 넘어갈 수 없으니 대신 실링 처리 해드립니다^^

최고급 GV**차량은 가격이 고가라서 그런가 독일 준중형 차량 만큼 해줬네요.

언더코팅도 마찬가지 입니다. 독일차량 왁스처리가 잘되어져 있는 반면 국산차량 최고급 차량임에도 많이 부실합니다.그래도 예전보다 나아졌네요.
독일 차량의 고객 분들은 부식의 목적 보단 하부 소음에 목적을 두고 시공을 하십니다.

국산 차량은 100%부식의 목적을 두고 진행들 하십니다.
 

 
언더코팅시 하부 실링 (실리콘) 작업 같이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저희 업체가 아니더라도 진행하시는 업체에서 실링작업 문의하셔서 잔소음 및 안전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의정부언더코팅 #양주언더코팅 #포천언더코팅 #동두천언더코팅 #파주언더코팅 #고양언더코팅 #남양주언더코팅 #중고차부식 #중고차녹방지 #부식방지 #방음방청 #중고차언더코팅 #노원언더코팅 #도봉언더코팅 #은평언더코팅 #ppf #경기북부언더코팅 #하부실링 #자동차용접부위 #신차무료검수 #이너왁스 #자동차 실링
[출처] 한국.독일.일본 하부 접합부위.용접부위 실링(씰링,실리콘) 비교|작성자 언더커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