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언더커버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도 언더코팅 해야되겠죠? 본문

카테고리 없음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도 언더코팅 해야되겠죠?

Under_cover 2020. 8. 14. 14: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더커버입니다.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이 사전계약에서 히트를 친것 같습니다.
18일부터 고객인도가 된다고하니 조만간 볼수있겠네요.

출처. 기아홈페이지


저도 애들이 셋이라 올뉴카니발 초기모델 14년식 15년형이죠. 초창기 모델이라 공명음에 말이 많았죠. 저도 사업소에 몇번 들락날락 했었습니다.
첫째 아이는 카니발만 타면 멀미로 3열에는 앉지도 못 했었습니다.

출처. 기아홈페이지

이번엔 초기 모델이라도 단점들이 많이 발견 되지 않았음 좋겠네요.

출처. 기아홈페이지

내부 및 편의사항은 많이 바뀌었네요. 저도 바꾸고 싶네요.
기본 사양도 많이 좋아졌네요. 옵션이 아닌 기본사양도 많이 있어서 좋네요. 옵션이면 너무 갈등되서 팍팍 추가하고싶지만 가격이 부담되서 고민하는데 기본이면 가격이 상승하였더라도 고민은 없겠죠~

출처. 기아홈페이지

하부는 기존H프레임에서 우물정 #프레임 으로 변경되었나보네요.
아무래도 우물정 프레임이 패밀리카임을 고려하여 안전성에서 더 우수하죠.
아직 하부를 보지는 못했지만 가격도 고가인 차인만큼
언더코팅으로 하부 부식 방지 및 방음으로 하부를 보호해주세요. 저희는 휀다방음 및 하부 실링. 스폿 용접 부위에 미흡한 부분을 한번더 보강하여줍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언더코팅은 신차때 늦어도 3년 안에 하는것이 좋습니다.
시카가드 MS폴리머 언더코팅은 부식의 목적만 아니라 방음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저의 주업인 신차검수, 언더코팅, PPF 도 카니발로인해 많이 들어오길 빌면서...^^;

감사합니다.



#4세대카니발 #카니발풀체인지 #언더코팅

반응형
Comments